보건의료노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취재요청서] 보건의료인력지원법 제정을 위한 대토론회 취재 요청 (2018. 11. 27.)

보건의료인력지원법 제정을 위한 대토론회 개최
국회 보건복지위원, 노조, 병협, 간협, 치협, 한의사협, 의기총, 간무협 공동주최
2018년 11월 28일(수) 10:00 여의도 태영건설 T-아트홀


1. 귀 언론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우리 보건의료노조(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위원장 나순자)는 오는 11월 28일 오전 10시, 여의도 태영건설 T-아트홀에서 보건의료인력지원법 제정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3. 우리 노조는 금번 토론회를 통해 보건의료 서비스 질 제고 및 국민 건강증진에 이바지하는 한편, 보건의료인력 수급을 지원하고 보건의료인력의 근무환경 개선 및 복지향상과 우수 인력 양성 등에 필요한 사항을 법령으로 규정하는 보건의료인력지원법 제정을 촉구하고자 합니다.


4. 이번 토론회는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신동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윤일규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정춘숙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윤종필 자유한국당 국회의원, 김광수 민주평화당 국회의원, 윤소하 정의당 국회의원,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대한병원협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한한의사협회, 대한간호협회,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 대한간호조무사협회가 공동 주최하며,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5. <의료서비스 질 제고를 위한 보건의료인력 정책방향과 입법과제>에 대해 서울대 의료관리학교실 김윤 교수, <보건의료인력지원법과 향후 과제>에 대해 정재수 보건의료노조 정책실장이 각각 발표할 예정이며, 대한병원협회, 대한치과의사협회, 대한한의사협회, 대한간호협회, 대한의료기사단체총연합회, 오영호 한국보건사회연구원 연구위원, 곽순헌 보건복지부 의료자원정책과장이 패널토론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6. 금번 토론회가 보건의료인력지원법 제정을 앞당기는 의미 있는 토론회가 되기를 희망하며, 귀 언론사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취재를 요청합니다. 감사합니다.


2018. 11. 27.

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


웹자보)전국보건의료산업노동조합-인력문제해결대토론회-최종.jpg


?

서비스 링크

X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

아이디가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X